날이 풀리고 선선해지니 밖으로 나가고 싶고, 가을 경치를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새록새록 피어오르고 있습니다.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루트가 있지요. 바로 '카페' 입니다. 개인적으로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카페거리나 커피에 대한 관심도가 높습니다.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 또한 커피를 즐기고자 예쁜 카페나 카페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 오늘의 포스팅은, 맛있는 커피와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카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~.
1. 청수당
아름다운 비주얼의 대나무숲 카페 - 종로/익선동
종로 익선동에 위치한 청수당은 대나무가 우거져있는 분위기 있는 비주얼 카페로 유명합니다. 핸드드립/수플레 카스테라 전문점으로 많은 분들의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.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우거진 대나무숲 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 대표메뉴로써는 드립커피, 쑥/딸기 수플레 카스테라가 있습니다. 넓고 큼직한 뷰와 인기도를 자랑하는 만큼, 웨이팅이 길기에 되도록 평일에 방문하신다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2. 꼬르소 꼬모
콜렉션 숍과 갤러리가 공존하는 문화공간 카페 - 서울/청담동
꼬르소 꼬모는 복합매장 내에 있는 카페로,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이 곳은 카페와 더불어 패션, 책, 생활용품, 식사 등을 한꺼번에 관리하고 있으며 럭셔리하고 분위기있는 식사 후 후식으로 맛있는 카페와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여러 콜렉션과 갤러리가 공존하는 곳이기에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카페입니다. 대표 메뉴는 티라미수, 그라니따 등의 디저트가 인기입니다.
3. Urban green
북한강의 전망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 뷰에서 즐기는 커피한잔 - 강원/춘천
물가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을 원하시나요? 그렇다면 이 카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 이 곳은 춘천에 위치한 곳으로, 북한강 옆에 위치하고 있어 북한강의 정취를 느끼실 수 있는 전망이 예술인 곳입니다. 흐르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야외/실내 공간에서 조용히 힐링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. 인테리어 또한 모던하게 꾸며놓았기 때문에 사진 스팟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. 북한강 옆에 위치한 만큼 카페 위치가 약간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.
이 외에도 주변에 수많은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.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커피 한잔으로 하루의 여유와 즐거움을 즐기는 것도 큰 휴식이 되겠습니다.
댓글